여성에게 란제리에 대한 정의가 무엇인지 물어보면 나이와 그들이 등장했을 때 섹시하다고 여겨졌던 것에 따라 답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란제리는 스 강남레깅스타일, 직물, 질감 및 색상이 매우 다양하여 여성의 취향에 상관없이 매력적으로 느껴질 것입니다. 젊은 세대는 자신이 친밀한 의류에서 최신 혁신을 입는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솔기 스타킹은 현대의 발명품이 아닙니다. 여성이 짧은 치마를 입는 것이 허용되기 훨씬 이전에, 우리 조상들은 남성이 그것을 보고 감탄할 기회가 없었던 바닥 길이의 긴 드레스 안에 치마를 입었습니다. 섹시함을 강조하기 위해 디자인한 것이 아니라 다리가 따뜻하도록 착용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중앙 난방이 없었고 따뜻하게 유지하려면 그에 따라 옷을 입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짧은 치마와 드레스가 패션계에 등장한 후에야 남성들이 이 스타킹을 보고 성적으로 매력적으로 여겨졌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코르셋에도 같은 이론이 적용됩니다. 현대 여성들은 상의로 착용하며 위장까지 모든 유형의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처음 착용한 여성들은 그 당시에는 브래지어와 거들이 없었기 때문에 그렇게 했습니다. 이 올인원은 가슴을 지탱하고 허리를 조이고 배를 거를 것입니다. 그들은 종종 너무 단단히 묶이고 산소 부족으로 인해 그것을 착용한 여성을 기절하게 만들기 때문에 실제로 위험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코르셋은 체형 결함보다 패션을 위해 더 많이 착용되지만 여전히 란제리 매장에서 체형 교정용 코르셋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성세대의 여성들은 종종 가슴을 강조하는 부드러운 소재로 만든 네글리제와 페누아 세트를 입었습니다. 오래된 흑백 영화를 볼 수 있고 퍼지 장식이 있는 하이힐 슬리퍼를 신고 흐르는 듯한 가운을 입고 방을 가로질러 항해하는 여배우를 볼 수 있습니다. 글래머가 섹시하다고 여겨지던 시절이었다. 여성들은 잠자리에 들기 위해 “옷을 입고” 머리를 빗고 실크와 새틴을 입고 잠을 청했습니다.
이들의 패션 트렌드는 실제 의상에서 그치지 않았다. 같은 하이힐 퍼지 슬리퍼는 여전히 유행으로 간주되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수요가 많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더 잘 알려진 란제리 상점이나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하이힐이라고 하면 오늘날의 신발은 이전 세대 여성들이 “모방!”이라고 외쳤을 것입니다. 오늘날 당신은 다리를 끈으로 묶고 종아리 꼭대기에 묶는 긴 리본이 달린 에스파드리유를 입은 많은 여성들을 봅니다. 신발의 새로운 패션이기는커녕 오늘날의 세대가 구식이라고 부르는 바로 그 여성이 수십 년 전에 신었던 바로 그 신발입니다